2010년 9월 10일 금요일

SGA 24 1.0 소개

Ahnlab V3Lite 1.2 오픈베타 를 사용하고 있던 도중 경쟁사 무료 AV는 어떤 수준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설치후 기본 AV 기능을 잘 갖추어져있는지 확인 할려고 여러가지 제품을 비교할려고 스샷까지 찍어서 보관해두고 있습니다.

그와중에 무료 백신이라고 부르기에는 좀 뭐한 상황이라 할수 있는 게 하나 있었습니다.
SGA 24 1.0

바이러스 검사 도중 음악 파일 실행시켜서 노래 듣고.. 심심하면 사진 까지 보는 기능까지 갖추어져있습니다.
소위 말하자면 김밥 천국 에서 김밥만 팔다가 안되니까 .. 육개장 도 팔고.. -_- 순대국도 팔고.. 떡볶이 도 팔고..
된장찌개, 김치찌개 도 파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영 찜찜합니다.

무료백신 중에서 실시간 검사 부분 중에서 핵심 부분 자가 보호 기능은 SGA 24 1.0 에서는 두 눈을 치켜세우고 살펴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환경 설정 부분도 기본적인 프로세스 실행 , 구동만 확인할수 있는 것만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어이없는 부분은 빠른 검사, 정밀 검사 구동하는 것 자체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어질정도로 엄청 허술하게 만들었습니다.(심하게 말하자면 3분 카레 를 수제 카레로 둔갑시킨 악덕 외식 업주들)

.. 이렇게 된 이상 험한 글을 쓰기에는 좀 뭐하고 .. 광고창에 일본 군기저귀 나오는 이유가 참 궁금합니다.
공익적인 성격을 위해서 보안 컨설팅 제품 홍보라던가.. -_- 우리제품을 돈 주고 사용하면은 혜택 을 준다는 식으로 하면은 모를까? 정말 생각 없이 하는 것 같습니다.

말이 안나옵니다. 뭐 ..킁~ .. 대한민국 이라서 이런 걸 줘도 아무 말 없이 쓰는것 자체가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다는 반증인것 같습니다.

-_-; 데이터 베이스 도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둘다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번들은 나가 죽어야지요.. 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