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1일 수요일

외국 모바일 감시 소프트웨어 소개 (하)

이번에는 똑같은 소프트웨어를 소개할까합니다.

-ㅅ-;

하는 짓은 역시 별반 다를바 없으니 스샷으로 대충 눈요기 감으로 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
주로 호환되는 폰중에서 아이폰 3GS, 4 그 중에서 가장 압박으로 느껴졌던 아이패드 완벽 지원까지
세상에 믿을 놈은 하나도 없다고 했는데 맞는 말입니다.

주인님에게 충성을 바칠려고 했던 이동통신기기들은 전부다 어떤 놈에게 노예가 되어서 배신때리는 일을 심상치 않게 봐왔기때문에 몸을 사리셔야 할것 같습니다.

-_-.

참고로 첫번째 로 소개된 회사는 딸랑 스마트폰 감시 소프트웨어만 판매하는 것에 비해 두번째 소개된 회사는 스마트폰 감시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면은 개인용 컴퓨터를 마음대로 조종하고 제어할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공짜라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서툰 작당 모략질을 할 경우 바로 원격 조종으로 컴퓨터를 강제종료 시킬수도 있고.. 키보드 마우스 를 불구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상당히 위험한 소프트웨어 이기때문에 회사명은 공개하지 않을 것이며 해당 사이트에 대한 주소 역시 공개하지 않을것입니다.

이런 소프트웨어 자체가 개인인권을 넘어서서 -_-; 누구나 다 누릴수 있는 행복, 자유를 침해하는 것이기때문에 이런 잣대를 들이대서 청소년을 통제하고 일반인들을 통제한다는 것자체가 얼마나 모순적인 행동이며 더럽고 추악하고 역겨운 짓거리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달았으면 합니다.
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