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8일 토요일

이스트소프트 알약 1.5 스샷 2

스샷을 찍다가 미성년자가 보기에는 뭐한 자사 온라인 게임 광고때문에 또 실망.. -_-..
이미 재야 고수들 사이에서는 광고 홍보물 전단지 수준으로 격하시키고 신나게 까는 경향이 강해졌다.

우리나라 보안 업계 중에서 저런 자극적인 광고를 내건 업체들은 별로 없었던 걸로 알고 있었는데.. ...
저건 섹스 어필로 ..점유율을 끌어들이겠다는 수작질이지.. 좋게 넘어갈 생각은 없다.

그리고 .. 무료 백신의 한계는 다시한번 여실히 입증을 하게 되는데 왠지 모르게 급조된 듯한 기능과 ..
숨은 버그 찾기 놀이를 통해서 -_-; 개인정보를 암묵적으로 알려주고 보내줘야한다는 것 자체가 어이가 없을뿐더러 기분 더러워진다.

이럴거면 아예 무료백신 하지 말고.. 유료백신 에 대한 장단점을 극복하고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게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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